공유보조배터리 대여서비스 백퍼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티미드링크(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백퍼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백퍼”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시 회원의 휴대용 단말기 등에서 구현되는 “서비스” 관련 어플리케이션을 말합니다.
2)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자산으로 보유한 보조배터리를 회원에게 단기로 임대하고, 이용시간 등 이용내역에 따른 요금을 자동결제 할 수 있도록 하는 유료의 서비스를 말하며, 이와 관련된 광고 및 할인쿠폰 등 각종 부가서비스를 포함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보증금”이라 함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미리 회사에 결제해야 하는 일정 수준의 금액을 말합니다.
6) “이용인증”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백퍼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기기에 부착된 QR코드 촬영 또는 기기번호를 직접 입력하는 등의 방법으로 이용 의사를 밝히는 것을 말합니다.
7) “이용종료”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한 후 가맹점에 보조배터리를 반납하는 것을 말합니다.
8) “이용요금”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한 것에 대하여 지불하는 이용요금으로서, 이용한 시간에 따라 산정됩니다.
9) “자동결제”라 함은 최초 신용카드 또는 휴대폰번호 등의 결제정보를 입력 후 이용요금이 결제될 때마다 별도의 인증과정이 없이 해당 결제정보를 이용하여 자동으로 결제되는 것을 말합니다.
10) “포인트” 라 함은 회원이 백퍼 서비스 이용과 연동하여 회사가 임의로 책정하거나 조정하여 지급하는 일정한 계산 단위를 갖는 서비스 상의 가상데이터를 말합니다.
11) “쿠폰” 이라 함은 보조배터리 대여업소에서 발행하는 할인 및 이벤트 쿠폰을 말합니다.

2.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 중 본 조에서 정하지 아니한 부분은 관계법령 및 일반관례에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개정 등)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백퍼의 화면 내 또는 별도의 연결 화면에 게시하거나 팝업 화면 등으로 제공합니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 내의 적절한 방식으로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하고, 회원이 가입시 제공한 연락처 및 서비스 이용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약관 변경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할 경우,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개정약관에 부동의한 회원에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해당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1.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을 위해 개별약관이나 운영정책을 정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백퍼 내 화면 또는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지합니다.
2.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또는 개별약관, 운영정책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3. 본 약관과 개별약관, 운영정책의 내용이 충돌할 경우 본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본 약관에 따릅니다. 단, 자동결제 서비스와 관련해서는 전자지급결제대행업자 등의 결제서비스 이용 약관이 우선 적용됩니다.
4. 회원은 개별약관이나 운영정책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5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제공한 (휴대)전화번호 및 백퍼 앱 로그인 시 동의창 등 적절한 수단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백퍼 앱 내에 공지사항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제1항의 통지를 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연락처 미기재, 변경 후 미수정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 전항 전단의 공지를 함으로써 개별 통지를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2장 백퍼 서비스 이용

제6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등)
1.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신청자”라 합니다)는 회사가 제공하는 절차에 따라 회사가 요구하는 항목들을 기재하여 본 약관에 동의 후 이용신청을 하면,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성립합니다.
2. 회사는 전 항에 따른 신청자의 서비스 이용신청에 대해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신청자가 본 약관 위반 등의 사유로 이전에 회원자격이 상실 또는 이용계약이 해지되었던 경우
2) 이용정지를 당한 회원이 그 이용정지 기간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신청을 하는 경우
3)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현행법령에 위법한 행위 목적 또는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회원이 회사의 이익을 저해할 목적 등 부당한 가입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4)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5)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경우,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또는 오기 등이 있는 경우
6)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제한한 디바이스에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7) 만 14세 미만의 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8) 기타 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낙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3. 제1항에 따른 이용신청에 있어 회사는 전문기관 등을 통한 실명확인 또는 본인인증 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5. 본 조에 따라 회사가 이용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부득이한 사유가 없으면 신청자에게 알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7조 (서비스 이용계약 해제, 해지, 이용제한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원이 회사에 지급하여야 할 미수금 등 금원이 남아있을 경우에는 이에 대한 결제를 완료한 이후에 해지신청이 가능합니다.
2. 이용계약 해지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해야 하며,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무상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2) 회원이 고의로 회사의 영업을 방해한 경우
3) 회원이 회사의 보조배터리를 고의로 파손, 분실을 발생시키거나 훔쳐간 경우
4) 회원이 회사의 보조배터리를 임의로 개조해서 이용한 경우
5) 회원이 이용요금을 장기 미납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6) 다른 회원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법령 또는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7) 회원이 회사가 인정하지 아니하는 방법 혹은 부정하게 타인의 아이디를 이용, 혹은 부정한 다른 방법을 통하여 쿠폰을 취득 또는 사용하거나 할인을 받은 경우
8) 회원에게 제6조에서 정한 이용계약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9) 회원이 본 약관 제15조의 금지행위를 포함하여 본 약관 또는 운영정책 등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10)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4. 제3항에 따른 이용제한은 회사가 정한 통지방법에 따라 회원에게 그 의사를 표시한 때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5. 서비스 이용이 정지된 회원은 해당 기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해당 사유를 소명하거나 회사가 정하는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제3항에 따른 이용정지 조치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7. 회사가 제3항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지를 하기 전에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이의 신청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다만, 본 약관 및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별도의 이의 신청 기간을 부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8. 이용계약이 회사에 의해 해지되는 경우 회원의 재이용신청에 대해 회사는 승낙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9.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이용계약이 해지됨으로써 발생한 손해는 당해 회원이 부담하여야 하며, 회사는 관련 법령에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0. 상기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될 경우 회원은 백퍼에서도 탈퇴 또는 해지되며, 백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11. 회사는 회원에게 계약해제, 해지의 의사표시에 대하여 회신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를 환불하여야 하고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하여야 합니다. 다만, 수납확인이 필요한 결제수단의 경우에는 수납확인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이를 환불하도록 합니다.
12. 회사는 위 대금을 환불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다만, 제11항 단서 또는 기타 사유로 확인이 필요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제8조 (보증금)
1.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보증금을 금 이만원(₩20,000) 이상을 결제하여야 합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보증금이 부족한 회원은 보증금 부족분을 추가로 결제하여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종료하는 경우 원칙적으로 보증금을 환불해드립니다. 다만 이용시마다 보증금 결제가 불편한 회원님들은 백퍼 서비스 내에서 보증금을 계속 보유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언제든지 보증금 전액의 환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보증금 환불 요청을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환불 요청 시점 당시 보증금 잔액에서 기 사용료 및 환불 처리에 필요한 수수료를 제한 금액을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환불 처리에 필요한 수수료는 백퍼 내에 사전 공지합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금액이 발생할 경우 회원의 보증금에서 해당 금액을 공제하거나 보증금의 환불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의 서비스 이용 후 발생한 이용요금의 결제 미수 금액
2)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의 보조배터리가 훼손 또는 분실됨으로써 발생한 회사의 손해액
3) 회원이 제7조 제3항 제1호 내지 제9호에 해당하거나 또는 제15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금지행위를 통해 회사에 발생한 손해액

제9조 (서비스의 내용)
1. 회원이 이용인증을 하면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를 위한 보조배터리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합니다. 회원은 배정된 보조배터리를 이용하고, 서비스 이용종료 후 회사에 이용요금을 지불합니다.
2. 이용요금은 원칙적으로 이용 시작 후 이용종료 시까지 소요된 시간을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이용요금의 구체적인 산정 방식은 백퍼를 통해 회원이 알기 쉽도록 명확히 공지합니다.
3. 이용시간에 따른 요금 및 추가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최초대여 후 1시간 까지 500원
2) 이후 1시간 단위로 500원
3) 하루 최대 6,666원
4) 3일간 미 반납시 20,000원

4. 본 조 제1항에 따라 회원이 회사에 지불하는 이용요금은 자동결제되며, 자동결제에 관하여는 전자지급결제대행업자 등의 결제 서비스 이용약관 및 동 서비스 정책을 따릅니다. 자동결제에 동의한 회원은 동의 이후의 이용요금 결제에 대해 별도의 인증과정 없이 자동결제를 하겠다는 의사표시를 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은 정해진 가맹점에서만 서비스의 이용종료가 가능하며, 해당 가맹점은 미리 백퍼 앱에 표시됩니다.
6.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지불해야할 이용요금 또는 추가 수수료 등의 미수금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결제 수단으로 미수금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에게 부여한 포인트로 이용요금을 대신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단 포인트는 금전으로 환불 또는 전환할 수 없고, 백퍼 서비스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백퍼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을 지원하거나 서비스 운영을 개선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사전에 회원들에게 안내 후 부득이 포인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인트는 회사가 정한 기간에 따라 주기적으로 소멸할 수 있습니다.
9. 백퍼 서비스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원이 백퍼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데이터 통신요금은 가입하신 통신사업자와의 이용계약에 따라 여러분이 부담하며, 포함된 광고 열람으로 인해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비용 역시 회원이 부담합니다.
10. 보조배터리를 대여하는 장소를 기준으로 하여 대여업체들이 발행하는 쿠폰을 발급받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쿠폰을 발행하기 위해 회원님들의 위치정보 등 개인정보가 이용될 수 있습니다. 단 쿠폰과 관련하여 구매, 할인 등 모든 사항은 쿠폰 발행업체와 회원과의 법률관계로 당 회사는 이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10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1. 회사는 서비스를 관련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하여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3. 회사는 통신, 전력 등의 공급이 중단되는 불가피한 경우는 물론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증설, 교체, 이전 및 고장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사전 공지 후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전력차단, 천재지변, 기상악화 등 회사에 책임이 없는 사정으로 회사의 보조배터리에 심각한 훼손이 우려될 경우 사전 공지 후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폭동, 테러, 해킹, DDOS 등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가 중단된 경우 즉시 이러한 사실을 공지하되, 만일 정보통신설비의 작동불능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이러한 사정이 해소된 이후 즉시 공지합니다.
6. 회사는 파산 또는 회생절차 개시 등 정상적인 영업활동이 곤란한 경우 또는 회사의 영업 상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용을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5조(회원에 대한 통지)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서비스 내용의 변경 사항 또는 종료를 공지 또는 통지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본 조 제3항과 제4항, 제5항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서비스를 재개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제11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의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변경된 내용이 중대하거나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회사가 해당 서비스를 제공받는 회원에게 제5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서비스 변경에 대한 동의를 거절한 회원에 대하여는 변경 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그러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해당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환불)
1. 시스템 오류 등 회원의 귀책사유 없이 초과결제 또는 중복결제 등의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요금 부분을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2. 제1항의 환불을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지불한 결제수단과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현금 등 다른 수단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제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13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연락처 및 백퍼 앱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4조 (개인정보 보호 의무)
1.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를 관련 법령과 회사가 정하는 규정에 따라 보호합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활동은 회사가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회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 회사는 관련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원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정보를 삭제합니다.

제15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이용하고자 하는 보조배터리의 상태를 먼저 확인해야 합니다. 상태 확인을 하지 않고 이용을 시작하여 발생한 손실,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본 약관 및 회사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지하는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며, 약관 및 고지 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실,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합니다.
3. 회원은 일체의 관련 법령 및 자치 법규에 규정된 내용을 모두 준수 하여야 합니다. 이를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하며 발생하는 모든 손실,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보조배터리 이용 시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사, 결제수단의 적법한 소유자, 전자지급결제대행업자 등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이용요금에 대한 결제 시 정당하고, 적법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회사는 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사용한 결제수단의 적법성 및 적정성 등에 대한 확인이 필요한 경우,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회사가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회사에 협조하여야 하며, 회사가 회원의 본 약관 위반행위를 발견하여 회원에게 해당 위반행위에 대하여 소명을 요청할 경우 회원은 회사의 요청에 적극 응하여야 합니다.
7. 회원은 분쟁이 발생한 경우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분쟁해결에 대한 회원의 불성실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6조 (회원의 금지행위)
1. 회사는 안전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행위를 금지합니다.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방법에 의하지 아니하고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
2) 타인의 명의, 카드정보, 계좌정보, 휴대폰정보 등을 도용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3) 물품판매 또는 용역제공을 가장하여 자금을 융통하는 것과 같이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법령에 의하여 금지된 방법으로 비정상적인 결제를 하는 등의 부정거래 행위
4) 회사가 정하지 않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할인 혜택을 획득하는 행위
5) 서비스 이용 실적에 따른 이익을 부당하게 확보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통하여 거래가 발생하는 것처럼 가장한 경우
6) 백퍼 또는 서비스 계정을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판매, 양도 등을 하는 행위
7) 타인 명의 도용, 부정거래 등 관련법령, 본 약관, 개별약관 및 운영정책 등을 위반하는 행위
8) 관련 법령 및 본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 또는 제3자에게 손해를 끼치는 행위
9)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무단 변경 또는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을 송신 또는 게시하는 행위
10)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11)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12) 회사의 보조배터리를 사유화하는 행위
13) 회사의 보조배터리를 제3자에게 유상으로 제공(임대, 양도 등을 포함하며 이에 한정되지 아니함)하는 행위
14) 회사의 보조배터리를 개인 용도로 개조, 수리, 변형하는 행위 또는 회사의 보조배터리에 부착된 각종 장비를 임의로 제거하거나 다른 용도로 사용하는 행위
15) 회사의 보조배터리를 고의로 파손 또는 훔쳐간 경우
16)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회사는 회원이 본 조의 금지행위를 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회원의 금지행위 사실을 관련 정부기관 또는 사법기관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자동결제를 통해 회원의 행위에 따른 피해 보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4장 기타

제17조 (책임제한)
1, 회원이 자신의 개인정보 및 계정 등을 타인에게 제공하거나, 회원의 관리소홀로 유출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회사의 서비스 화면에서 링크, 배너, 할인쿠폰 등을 통하여 연결된 제3자와 회원 간에 이루어진 거래에 관하여 회사는 개입하지 않으며, 해당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의 불법 또는 부적절한 보조배터리 이용에 따른 사고에 대해 그 어떠한 보상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관계법령의 변경, 천재지변, 디도스(DDOS)공격, IDC 장애, 기간통신사업자의 회선 장애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7. 서비스 이용중 사고 발생 시 원칙적으로 회원이 책임을 집니다. 다만, 회사의 보조배터리에 중대한 결함이 있어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회사와 회원의 협의를 통해 보상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한 제3자 간의 분쟁(서비스 이용 중의 교통사고, 서비스와 무관하게 발생한 범죄행위 등을 포함하나 이에 한정하지 않음)에 대하여 회사의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8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본 약관과 관련된 사항에 대하여는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0년 5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